초음파 장비 및 초음파

진단 영상이나 치료에 사용되는 초음파 장비는 신체의 다양한 조직에 침투하는 초음파를 방출합니다. 진단 장비는 엑스레이와 같은 위험한 방사선을 사용하지 않고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이러한 사실로 인해 초음파 장비는 전리 방사선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인간에게는 매우 안전합니다 시청역사무실.

진료소와 사무실에서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자체 초음파 장비를 사용하여 환자를 병원이나 값비싼 의료 영상 센터로 보낼 필요 없이 현장에서 신체의 다양한 장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자기공명영상 및 컴퓨터 단층촬영과 관련하여 초음파 촬영은 가격이 매우 저렴하고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현대 의료 환경에서 HD 실시간 초음파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현대 영상 기법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3D 초음파는 꽤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4D 초음파는 3D 초음파 이미지에 태아의 실사 영화를 삽입하는 최신 기술입니다. 이 기술의 장점은 태아의 움직임을 볼 수 있고 3단계 모두에서 발달 과정을 기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캔이 완료되면, 미래의 산모에게는 움직이고 아직 태어나지 않은 신체의 이미지와 비디오가 담긴 DVD가 제공됩니다. 그러면 엄마는 친구와 가족에게 DVD 사본을 보내서 그들도 태아의 이 특별한 단계에 참여하게 할 수 있습니다.

4D 초음파를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를 이해한다면 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4D초음파를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를 알고 싶다면 28~36주 안에 골격 전망을 작성하는 지방층으로 아기의 모든 특징을 세밀하게 인식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와 함께 아기 성별 스캔 초음파는 아기 전체를 ​​스캔하여 표시하므로 아기의 성별과 심장 박동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초음파 검사를 통해 초음파 검사자와 의사는 내부 해부학을 모든 방향에서 시각화하고 태아의 움직임을 분석하는 등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검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의사나 초음파검사자가 2D 이미지를 스캔하면서 태아의 신체 부위와 특징을 인식해야 했습니다. 게다가 결과 이미지는 매우 흐릿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4D 스캐닝의 경우, 이전에는 2D 스캔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이상 여부를 의사가 판단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4D 초음파는 비침습적이며 20분 이내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HD 라이브 초음파란?

울트라(Ultra)라는 단어는 인간의 귀가 인지할 수 있는 주파수를 뛰어넘는 음파를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인간의 귀는 20,000Hz 중 거의 20Hz를 들을 수 있습니다. 치료 및 진단에 활용되는 3D 초음파 콜럼버스 오하이오(Columbus Ohio)는 질병을 분석하거나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귀가 인식할 수 있는 것보다 높은 주파수, 즉 20,000Hz에서 주기적 음압 펄스를 적용하므로 “초음파”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내 근처에 있는 살짝 엿보기 초음파의 측면

초음파 기술자 및 초음파 검사자는 초음파 장비의 숙련된 조작자입니다.
중앙 처리 장치(CPU) – 초음파 기계의 두뇌입니다. CPU는 변환기에 전류를 보내므로 대상에서 반사되어 반향을 반환하는 전기 펄스를 보낼 수 있습니다. CPU는 수천 개의 반향 발생 지점 위치를 계산하여 네트워크 드라이브나 디스크, 프린터 또는 모니터와 같은 출력용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변환기 펄스 제어 – 변환기 펄스 제어는 초음파 펄스의 진폭, 주파수 및 지속 시간을 설정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가 선택한 대로 변환기의 PZ 결정에 전류가 구현됩니다.
디스플레이 – 디스플레이는 CPU에서 처리된 데이터를 이미지로 변환합니다. 초음파 영상은 일반적으로 흑백이었지만 최신 초음파 장비는 컬러 도플러 영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초음파는 안전한가요?

음량은 주파수가 아닌 데시벨 단위로 측정됩니다. 의료용 초음파가 구현되는 음량은 120데시벨 미만이다. 울트라 사운드 주파수는 들리지 않는 20,000Hz입니다. 예, 다음과 같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안전합니다.

120데시벨을 초과하면 청력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55데시벨을 초과하면 열로 인해 인체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180데시벨 이상 노출되면 사망에 이를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