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 아래 딱딱한 땅에서 잠을 잘 수 있는 편안한 집을 자발적으로 떠나는 생각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견디기 힘든 일입니다. 연기가 자욱한 불 위에서 음식을 요리하고 곤충과 싸우는 것도 믿기 힘든 일입니다. 그러나 캠핑에 대한 아이디어는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매력적이며 이것이 우리 미국인들이 캠핑을 가는 방식입니다.

텐트캠핑의 간략한 역사를 소개합니다 그래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가 되기 오래 전부터 캠핑은 사실 삶의 방식이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장비는 텐트였습니다.

오늘날 친숙한 대피소는 1855년 미군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버팔로 가죽 대신 캔버스를 사용하여 아메리카 원주민 천막을 본뜬 “벨 텐트”를 모델로 한 것입니다. 1911년에 최초의 보이스카우트 안내서가 출판되었으며, 여기에는 10가지 유형의 텐트가 나와 있습니다.

1945년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전후 경제 호황으로 인해 미국인들은 캠핑 소매점과 육군 잉여 상점으로 몰려들었고, 그곳에서 그들은 멋진 야외 활동으로 향하기 전에 수천 개의 모든 스타일의 텐트를 구입했습니다.

설치가 빠른 최초의 독립형 텐트는 1959년에 설계되었습니다. 이 텐트는 나무 기둥을 사용했습니다. 1960년부터 가벼운 금속 기둥이 나무 프레임을 대체하기 시작했습니다. 70년대에는 배낭에 보관할 수 있는 텐트가 디자인되어 불과 10년 만에 100만 개가 판매되었습니다.

최초의 “트럭 텐트”는 1990년에 개발되었으며 픽업트럭 침대에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텐트는 캠핑을 매우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개선을 통해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기술 혁신은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며 320만 명의 미국인이 여전히 텐트 캠핑을 즐기고 기억할 과거의 시간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나는 1960년대 어린 나이에 뒷마당에서 캠핑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위에 나열된 사건에 공감할 수 있습니다. 내 첫 번째 텐트에는 나무 기둥이 있었는데 별빛 아래 뒷마당에서 혼자 캠핑을 하는 것은 나에게 모험심을 주었다. 그것은 결코 잊지 못할 추억이며, 아이들이 자라면서 똑같이 하도록 격려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내 텐트는 금속 기둥과 방수 소재를 사용하여 성능이 향상됩니다. 캠프 장소도 개선됩니다. 나는 강과 강 근처의 숲에서 캠핑을 하곤 했습니다. 이것은 위대한 모험을 기념품으로 만들었습니다. 나중에는 평화와 만족감을 주는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