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없이는 누구도 하루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밤에 커피 원두를 채우지 않은 채로 깨어납니다. 커피는 엄청난 인기로 인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상품입니다. 현대 사회에서 커피는 북미와 유럽에서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그러나 아프리카-아시아와 오세아니아의 많은 국가에서는 사람들이 매일 커피를 마십니다. BBC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에서 매일 마시는 커피의 양은 약 20억 잔에 달합니다 경주 맛집.

커피콩은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재배됩니다. 특히 세계 여러 나라에서 생두에 대한 수요는 상업적으로 사용되는 상품 목록에서 원유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국제커피기구(International Coffee Organization)의 자료에 따르면, 1991년에 60kg짜리 커피가 전 세계적으로 9천만 개가 팔렸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는 그 숫자가 16억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많은 의식 있는 커피 애호가들은 커피 발견의 역사를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커피가 처음 발견된 장소, 시기, 방법 – 커피 발명에 대한 간략한 설명.

커피는 어떻게 발명되었나
커피는 9세기에 발명됐다. 칼레디라는 무슬림이 목자의 손을 잡고 있습니다. 이 아랍-에티오피아 목자의 양들은 피곤할 것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양과 염소의 피로가 사라지는 것이 보였습니다. 몸과 마음이 설렘과 설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칼레디는 이유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검색 중 어느 시점에서 그는 염소들이 체리처럼 먹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종교적이며 타파스를 좋아하는 칼레디는 나무에서 과일을 따 먹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지역 모스크의 이맘에게 재빨리 나타났습니다. (와일리, 커피나무와 커피: 14-15, 2005)

과일을 생으로 먹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한 이맘은 과일을 자기 옆에 있는 불 속에 던졌습니다. 처음에는 그 열매가 ‘악마의 유혹’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얼마 후 그의 생각은 바뀌었다. 비말향이 나기 시작했어요. 마음과 영혼이 감동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맘의 제자들은 과일을 끓여서 먹고 싶어 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씨앗을 가마솥에 넣고 뜨거운 물에 삶았습니다. 이것이 세계 최초의 음료가 만들어진 방법입니다.

이맘과 그의 제자들은 이 발견에 매우 행복하고 기뻤습니다. 술의 영향으로 그들은 긴 밤을 지새우며 계속 연습할 수 있었다. 그들은 예배와 기도에 매우 효과적인 자료를 제공합니다. 점차적으로 이 음료에 대한 소문이 다른 방향으로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고대 역사서에는 이렇게 언급되어 있습니다.

예멘 출신 수피 성자의 이름도 등장
다양한 출처에 따르면 커피의 발견은 예멘의 수피 성인에 기인합니다. 그가 커피를 발명한 시기도 9세기로 전해진다. 그 수피의 이름은 Nuruddin Abul Al-Hasan Al-Saadili였습니다. 그는 에티오피아를 방문했습니다. Sundar는 새가 알 수 없는 붉은 과일을 먹는 것을 봅니다. 궁금해서 직접 먹어봤습니다.

나중에 한 무리의 학생들이 그 과일을 이집트 카이로로 가져왔습니다. 이 음료는 곧 당시 이슬람 제국 주변 지역으로 퍼졌습니다. 커피는 13세기에 터키에 도착했습니다. 커피 재배는 16세기 유럽에서 시작됐다. 이탈리아 사업가가 그것을 그의 나라로 가져갔습니다. (올리비아 스턴스, CNN: 2010년 1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