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전에 집에서 청소해야 할 4가지 공간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고 긴 휴가를 계획하고 계실 겁니다. 크리스마스 전 집 청소에 관해 전문 청소업체에 맡기는 것이 가장 좋은 몇 가지 작업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전에 해야 할 청소 작업 4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쿠쿠정수기현금지원.

벽 세척

시즌이 끝나고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면 벽에는 지문, 물보라, 기타 흙이 묻어 집의 매력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벽에 묻은 때로 인해 페인트가 보기 흉하고 황량해 보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모든 모서리, 베이스보드 및 균열이 포함됩니다. 청소 담당자가 집 안을 돌아다니도록 허용하고 페인트 및 목공 작업에 사용하도록 승인된 청소 용액을 사용하여 벽과 굽도리판의 대부분을 청소합니다. 시술 후 귀하의 집은 훨씬 더 깨끗하고 밝으며 안전해질 것입니다.

대형 가전제품 뒤 청소하기

냉장고와 스토브 뒤를 청소하는 것은 불합리해 보일 수 있습니다. 특히 손님 중 누구도 그 지역을 보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이 지역은 집에서 가장 더러운 지역 중 하나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음식, 오물, 오물 등이 더러운 구역 뒤에 빠르게 생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벌레와 설치류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고 닦아내고 벽도 깨끗이 청소하십시오.

커튼을 세탁하세요

시드니의 많은 주택 소유자는 커튼을 정기적으로 무시합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새 커튼을 구입할 때가 될 때까지 커튼에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습니다. 먼지는 커튼에 빠르게 달라붙어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부엌과 라운지 공간의 커튼은 음식 조각과 조리 도구가 재료에 달라붙어 특히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커튼은 집에서 세탁하고 건조기에 넣어도 안전한지 확인하세요. 깨끗한 커튼으로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집이 더욱 아름답게 보일 것입니다.

매트리스와 침대 밑을 청소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매트리스 청소와 침대 밑은 정기적으로 침대를 움직여 적절히 청소해야 하기 때문에 청소하기 매우 까다로운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먼지덩이는 침대나 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