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경력을 쌓기 위해 구직 활동을 수행하는 임무는 매달, 매년 바뀔 수 있습니다. 경제 환경이 개선됨에 따라 자신의 직업 목표에 맞는 좋은 직업 기회를 찾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경제가 계속 개선되는 동안 채용 회사는 나가서 지원자를 적극적으로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경제가 튼튼하다는 것은 사람들이 안정적인 직업을 갖고 상당한 임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환경에서는 기업이 성공적으로 채용하고 직원 풀 내에서 보유한 인재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부업추천.

오늘날 우리가 처한 시장은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은 정반대입니다. 경제가 침체되어 이제는 일자리를 찾아야 할 책임이 지원자에게 확고히 떠맡게 되었습니다. 채용 회사의 경우 이제는 통에 물고기를 쏘는 것과 같습니다. 모든 회사가 해야 할 일은 일자리에 대한 광고를 게재하는 것뿐입니다. 그러면 몇 시간 내에 채용을 간절히 원하는 지원자가 수백 명은 아니더라도 수십 명에 달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들은 일반적인 지원자가 아닙니다. 이는 구직 시장이 경력 성공을 향한 계속 상승을 위해 경력 사다리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높은 성취자와 전문직 유형으로 가득 차 있음을 의미합니다.

취업에 성공하기가 어려운 요즘, 자신이 찾고 있는 직업이 자신이 진심으로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직업인지, 자신이 가고 싶은 회사인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귀하의 전문 직업 분야에서 일하고 대표하십시오. 스스로에게 이렇게 물어보세요. 일자리를 구하는 것이 너무 어려운데, 싫어하고 떠나고 싶은 직업을 구하는 것이 실제로 의미가 있을까요?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되면 전체 채용 과정을 다시 거쳐야 하기 때문입니다. 취업 활동에 대한 접근 방식에 집중하기 위해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면 중장기적으로 엄청난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예, 어느 회사에나 취업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지만 이는 근시안적인 관점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원하는 직업을 구하고 일하고 싶은 고용주와 함께 일하는 데 조금 더 시간이 걸리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질문은 ‘이러한 유형의 기회를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가 됩니다. 대답은 생각보다 매우 간단하고 쉽습니다!

앉아서 일하고 싶은 회사, 취업 기회를 확보할 수 있는 현실적인 기회가 있는 모든 회사의 목록을 작성해 보세요. 이 목록은 당신에게 중요할 것입니다. 당신이 관심을 갖고 있는 산업에 대해 생각해 본 다음 (아직 모르는 경우) 해당 산업의 주요 기업이 누구인지 알아보세요. 이들 회사가 고용주로서 갖고 있는 평판을 살펴보고, 임금률, 비즈니스 평판, 비즈니스 성장 및 확장, 지난 몇 년간의 회사 관련 뉴스를 살펴보세요. 당신에게 중요한 모든 것을 고려하십시오. 위에서 언급한 연구를 바탕으로 이 목록에서 일하고 싶은 회사 목록을 작성하세요. 이것은 이제 취업 기회가 생길 때 연락하고 지원서를 제출할 회사 목록이 될 것입니다.

채용 회사의 바다에서 이 목록은 당신의 등대와 같을 것이며, 항상 당신에게 진정으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되돌아갈 수 있도록 안내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