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열 시스템은 에너지를 절약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태양열 시스템 은 건물 지붕에 일반적으로 설치되는 태양열 흡수판을 사용하여 태양으로부터 직접 복사열을 흡수하고 이를 사용하여 건물 내부의 온수를 가열하는 시스템입니다 태양광발전사업.

이 태양열 흡수 패널은 내부에 물과 부동액이 들어 있는 파이프 네트워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액체는 태양에 의해 가열된 다음 태양열 흡수판에서 온수 실린더 내부에 감겨 있는 열교환기로 펌핑됩니다. 결과적으로 물과 부동액의 따뜻한 혼합물은 탱크의 물과 접촉하지 않지만 샤워, 목욕 및 기타 활동을 위한 일반 물 보일러처럼 뜨거운 물을 제공하면서 탱크를 가열합니다.

기본적으로 태양열 시스템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패시브 & 액티브

열이 축적되면 수동 시스템은 열을 흡수하기 위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지만 능동 시스템은 열을 흡수하고 저장을 위해 태양 복사를 수집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태양열 발전소는 능동형 시스템으로, 집속형 태양열 기술은 거울과 렌즈를 사용하여 태양 에너지를 넓은 표면에서 작은 영역으로 집중시켜 물이나 기타 열 유체를 가열하는 능동 시스템입니다. 거울은 햇빛을 반사하고 집중시켜 수신기를 통해 태양 에너지를 수집하고 최종적으로 열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그런 다음 발전기를 사용하여 이 열에너지로 전기를 생산합니다.

이 산업에서는 정부가 태양에너지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사용자 기관에 상당한 보조금과 재정 지원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성능 모니터링 시스템은 집중형 태양열 시스템에 대한 정부 보조금 확보를 위한 주요 기준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이러한 열 시스템의 성능을 자주 측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설치됩니다.

지속 가능한 발전은 산업이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관행에 참여하고 기술과 제품의 지속적인 개발에 투자할 때만 가능합니다. 그 제품 중 하나가 ATE 사업부인 HMX 에서 생산하는 태양열 집광기이다 .

자체 개발된 태양열 집광기는 여러 산업 및 상업 목적으로 공정 열을 제공합니다. 이는 하늘에서 태양이 움직이는 동안 자동으로 태양을 따라가는 이동 초점 포물면 집광기 기술을 기반으로 완전 자동화되었으며, 물이 채워지고 집광기의 초점에 장착된 수신기에 햇빛을 반사하고 집중하여 증기를 생성합니다. 이 증기는 다양한 공정 응용 분야에 사용되므로 탄소 집약적 연료의 중요성이 줄어들고 수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