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에서 파리의 식사

당신이 그곳에 살든, 그냥 방문하든, 파리는 때때로 진정한 마법의 도시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식사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프랑스 요리는 수많은 훌륭한 맛을 결합하여 식사를 정말 기억에 남는 경험으로 만들어줍니다.

파리의 레스토랑은 눈앞에 놓인 요리 그 이상의 식사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한 단계 더 발전합니다. 파리의 많은 카페와 레스토랑은 야외 좌석과 사람 관찰을 결합하므로 테라스가 있는 레스토랑은 파리 최고의 식사 경험 중 하나입니다.

테라스 레스토랑이 더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내 좌석만 있는 레스토랑과 Goa Beach Restaurant처럼 테라스가 있는 레스토랑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분명히 후자를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고아 비치 파리(Goa Beach Paris)는 파리 최고의 인도 레스토랑 중 하나이지만 테라스 좌석이 있어 식사 경험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테라스에서는 따뜻한 아침에 햇빛을 흡수하고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사람 구경을 좋아한다면 이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여기에 테라스가 있는 레스토랑을 선택하는 것보다 파리와 파리의 문화, 사람들과 진정으로 일체감을 느낄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당신의 웃음소리와 오른쪽 테이블의 대화, 세 테이블의 유리잔 부딪치는 소리가 어우러지는 것은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경험이다.

대화나 공동체 의식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페이스트리와 커피를 즐기면서 책을 읽고 싶다면, 밖에 있으면 이 평화롭고 조용한 시간을 더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사람들이 파리의 요리 경험을 거의 정의하는 테라스 레스토랑과 카페를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정자역 맛집.

페이스트리, 디저트, 최고의 인도 음식 등 파리에서 테라스 레스토랑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전 세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훌륭한 옵션이 많이 있으며, 파리의 테라스 레스토랑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프랑스 요리
파리에 있으면서 테라스 레스토랑에서 프랑스 요리를 맛보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꼭 방문해야 할 두 곳입니다.

체즈 폴
샤론(Charonne) 13번가에 위치한 셰폴(Chez Paul)은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파리에 오면 꼭 방문해야 할 파리지앵 비스트로입니다. 앙트레, 치즈, 디저트가 포함된 훌륭한 메뉴와 오늘의 제안도 있습니다. Chez Paul에는 군침이 도는 요리가 포함된 미식 메뉴도 있어 이 비스트로는 요리와 테라스 좌석 모두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됩니다.

샹포
관광을 시작하기 전에 가벼운 점심을 원하든, 별빛 아래에서 조용한 저녁 식사를 원하든, Champeaux는 테라스가 있는 최고의 레스토랑입니다. 그들은 점심 메뉴의 일부인 일일 특별 메뉴와 전채 요리 및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Champeaux에는 훌륭한 칵테일 메뉴도 있어서 도시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호흡하면서 원하는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프랑스 요리는 정말 맛있지만, 우리 모두는 조금 색다른 것을 갈망할 때가 있습니다. 최고의 인도 레스토랑을 찾든 일본 요리를 찾든 파리는 전 세계 요리의 본고장입니다.

사바나 카페
1985년부터 Savannah Cafe는 야외 식사에 완벽한 지중해식 레바논 요리를 제공해 왔습니다. Kellaj, kefta, baklava와 같은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Savannah Cafe는 파리의 아늑한 장소로 도시의 다양성을 감상하게 만듭니다.

라우즈
파리에 계시고 아침 햇살을 받으며 알제리 페이스트리를 즐기실 준비가 되셨다면 Laouz가 바로 여러분이 있어야 할 곳입니다. 아몬드, 장인의 꿀, 계피, 오렌지 꽃을 곁들인 전통 알제리 페이스트리뿐만 아니라 과일 페이스트리와 매콤한 페이스트리도 제공합니다. Laouz는 또한 커피, 양귀비, 호두, 피스타치오, 장미, 자스민, 말차뿐만 아니라 캐러멜, 초콜릿, 마시멜로 또는 프랄린과 같은 맛을 사용한 자체 창작품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