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로의 부동산 계획

귀하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필수 요소에 대한 가이드

부동산 계획에는 귀하가 무능력해지거나 세상을 떠난 경우 자산 기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유산 계획 과정에는 유언장 작성, 신탁 설정, 유산 집행인 설정, 장례 준비 계획 설정, 지속 위임장 설정 등 다양한 작업이 포함됩니다 디자인구독.

부동산 계획의 필요성

상속 계획은 귀하의 사망 후 자산의 적절한 보존, 관리 및 분배를 보장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또한 귀하가 무능력해질 경우 재정 문제를 적절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유산계획의 가장 기본적인 단계는 유언장 작성입니다. 법적으로 작성된 유언장이 없으면 귀하의 사망 후에 귀하의 희망사항이 이행될 것이라는 보장이 없습니다.

유산 계획에 포함되는 것

동산 및 부동산, 주식, 보험 증권, 연금, 주식 및 부채를 포함한 모든 자산은 종합 유산 계획 과정에 포함됩니다. 유언장이 작성되면 가족 신탁 설정과 같은 다른 작업도 유언장과 함께 수행되어 귀하의 사망 시 귀하의 바람이 편지까지 이행되도록 보장합니다.

유언장 설정

유언장은 귀하의 사망 후 귀하의 재산과 미성년 자녀의 양육권이 어떻게 처리될 것인지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법적 문서입니다. 귀하의 유언장에는 귀하의 희망 사항이 명시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귀하의 유언장에 명시된 의도를 이행할 책임이 있는 유산 집행자 또는 수탁자를 지정합니다. 유언장의 진정성이 의심될 수 있으므로 유언장을 작성할 때 법적 지원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임장 설정

영구 위임장은 사고가 발생하거나 질병에 걸리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귀하를 대신하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 명 이상의 사람을 임명할 수 있는 강력한 법적 문서입니다.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