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스 필터 교체 시기

많은 사람들은 퍼니스 필터에 표준 변경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모든 용광로의 공기 필터 요구 사항은 동일합니까? 그리고, 일반 집 주인이 무엇을 해야 할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새 화로를 구입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제 모든 처리 및 공기 필터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원본 사용 설명서를 보유하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핸디 핸드북을 읽지 않고도 공기 필터와 히터를 올바르게 작동시키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안내서가 있습니다 sk얼음정수기렌탈.

보일러 필터는 일반적으로 6개월마다 교체해야 합니다. 봄철과 가을철은 대기 중 꽃가루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변할 때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에 유익한 시기입니다. 계절 청소를 위한 해야 할 일 체크리스트에 이것을 추가하세요. 가까운 철물점에 가면 거의 모든 화로에 대한 화로 필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들 중 다수는 확실히 일반적인 크기이며 하나를 결정해도 실패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당 몇 달러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몇 달러만 내고 소매점까지 이동하고 공기 필터를 교체하는 데 몇 분만 더 투자하면 화로의 기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집.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기억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지금까지 우리 삶에서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보일러 필터는 일반적으로 목록에서 최상위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많은 오리를 한 줄로 잡아두기 위해 일부 주택 소유자는 프로그래밍된 용광로 필터 운송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자동 처리와 마찬가지로, 올바른 공기 필터를 선택하고 정기적인 일정을 마련하여 집에 적절하게 배포하는 데 도움을 주는 회사가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이는 매장으로 향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필요가 없거나 즉시 해야 할 일 목록을 바로 넣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적절한 보일러 필터는 교체해야 하는 적절한 시기에 우편함이나 문앞에 도착합니다. 보일러 필터가 나오면 기존 필터를 빼내고 새 필터를 끼우기만 하면 일상생활도 가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그 일을 끝내고 싶다면,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난다는 것을 확신한다면 그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새로운 용광로 필터는 용광로 관리를 원활하게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