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토리아에서 침대 구입하기

남아프리카공화국의 많은 사람들이 프리토리아에 머물기 위해 몰려들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 도시로 이주하기를 선택하고 있으므로 이 글에서는 왜 좋은 침대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한지 간략하게 설명하고 침대를 구입하는 가장 좋고 쉬운 방법을 제안하겠습니다. 그들이 프리토리아 지역에 있다면 방문손잡이.

기린과 같이 상대적으로 작은 뇌를 가진 동물은 상대적으로 수면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매일 총 45분 동안 잠을 잔다. 인간은 동물계에서 가장 큰 뇌를 갖고 있다. 우리의 두뇌는 다른 어떤 새가 시도한 것보다 더 높이, 더 빠르게, 더 멀리 날아가는 비행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의 두뇌는 많은 위대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잠을 통해 마음을 쉬게 해야 합니다.

좋은 침대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잠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수면은 인간의 두뇌에서 일종의 “관리” 역할을 합니다. 우리가 깨어 있고 기능할 때 축적되는 독소는 씻어내는 반면 엔돌핀과 세로토닌과 같은 더 유용한 다른 호르몬은 보충됩니다. 우리가 오랫동안 잠을 자지 않으면서 우리는 덜 효율적으로 기능하기 시작합니다. 전 세계의 의사와 건강 전문가들은 24시간 내내 잠을 자지 않은 사람은 다량의 알코올을 섭취한 사람과 비슷하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들은 서투르고 건망증이 크며 사고에 연루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장기간 여행을 가면 우리는 ‘수면 빚’이라고 불리는 것을 쌓게 됩니다. 수면부채란 우리가 받아야 할 수면 시간과 실제로 받고 있는 수면 시간의 차이를 말합니다. 인간은 침대에 수면 빚을 지고 있으면 효율적으로 기능할 수 없습니다. 잠을 자는 것이 게으름의 상징이라고 생각하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Tshwane으로도 알려진 프리토리아는 남아프리카의 크고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남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도시는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국가의 수도입니다. 많은 남아프리카인들은 이 도시를 “자카란다 도시”라고 부릅니다. 거리와 공원, 정원에 수천 그루의 자카란다 나무가 심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츠와네는 노벨 평화상을 수상하고 남아프리카 최초의 민주적으로 선출된 대통령인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로벌 지도자 넬슨 만델라(Nelson Mandela)의 고향입니다. 그는 평화와 평등을 향한 헌신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지도자였습니다. 그는 위대한 지도자가 번영의 시대로의 평화로운 전환을 통해 어떻게 조국을 이끌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빛나는 예입니다. 요즘 프리토리아시는 많은 새로운 주민들을 끌어들이는 현대적이고 성장하는 대도시입니다.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많은 방문객과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도시입니다. Tshwane/Pretoria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현대 도시의 모든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도시에서 차로 5분만 가면 진정한 아프리카 사파리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도시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자연 환경 속에서 사자, 아프리카 코끼리, 버팔로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프리토리아 지역에 가신다면 침대를 찾기 위해 매장을 찾아 걸어가는 수고를 덜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침대를 구입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해당 지역에서 판매되는 침대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더 나은 것은 더 나은 수면에서 시작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