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의 여름 캠핑

지난 여름에 아내와 저는 플로리다의 팬핸들 해변에서 캠핑을 하며 몇 주를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플로리다 팬핸들 해변은 아름다운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10개월 전에 우리는 Dunnellon의 Rainbow Springs 주립공원에서 3박, 파나마 시티 비치의 St. Andrews 주립공원에서 6박, St. George Island 주립공원에서 5박을 위한 2주 캠핑 휴가를 예약했습니다. 걸프만에서의 재난은 우리가 이번 여행을 떠나기 6주 전에 일어났습니다. 우리는 여행 전이나 여행 중에도 기름이 팬핸들에 닿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매일 뉴스를 시청했습니다. 어쨌든 시간이 가까워질수록 우리는 상관하지 않고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레인보우 스프링스 주립공원(Rainbow Springs State Park)은 레인보우 강(Rainbow River)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객들에게 휴식을 취하고 피크닉을 즐기거나 시원한 봄에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자연 환경을 제공합니다. 7월 1일이었고 기온이 90도였기 때문에 우리는 내부 튜브를 타고 강을 따라 내려가기로 결정했습니다. 튜브를 타는 데는 2시간 남짓 걸렸으며 강둑을 따라 펼쳐지는 멋진 풍경을 자랑합니다. 공원을 통과하여 짧은 버스를 타면 캠프장으로 돌아갑니다.

도로를 통해 봄의 머리까지 가려면 7마일이 걸리므로 자전거를 타기에 좋습니다. 그러나 기온이 90도를 넘고 고속도로를 따라 그늘이 없으면 이 라이딩은 꽤 힘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행은 그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스프링 헤드 공원에는 아름다운 꽃과 플로리다만큼 오래된 나무, 정원 곳곳에 작은 폭포가 있는 식물원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로 뛰어들 수 있도록 샘물 머리에 선착장이 있습니다. 시원한 물은 숨을 쉬게 할 것이며 보이는 것보다 더 깊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돌아온 후, 몸을 식히기 위해 바로 강으로 가서 물놀이를 했습니다 글램핑.

세인트 앤드류스 주립공원은 멕시코만에 1.5마일이 넘는 해변이 있는 이전 군사 보호구역인 그랜드 라군 근처의 소나무 숲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세인트 앤드류스 주에 처음 도착했을 때 날씨가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공원은 비가 많이 내리지 않고 바람만 불고 매우 흐립니다. 그러나 처음 며칠 동안 우리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연안 바람으로 인해 만의 해류가 정말 나빴고 강한 해류로 인해 사람들은 집에 머물 것을 권고 받았습니다. 물에 들어가지 않는 것은 기름 유출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하루의 절반 정도를 많은 지역 주민들과 캠퍼들과 함께 아름다운 백사장을 즐기며 보냈습니다. 기름 흔적을 찾기 위해 해변을 순찰했던 방위군은 매우 정중했고 해변과 물의 상태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우리는 해안에서 20마일 떨어진 곳에 석유 흔적이 있다는 말을 들었지만 더 가까워질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으며 해변에서 타르 볼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흐린 하늘과 시원한 날씨의 처음 며칠은 2마일의 포장 도로에서 공원 주변을 여유롭게 자전거를 타기에 좋았습니다. 어느 날 오후 우리는 파나마 시티 비치(Panama City Beach)를 따라 자전거를 타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이 현실이 실제로 시작된 곳입니다. 이 도시가 사람들로 넘쳐나야 했던 7월 4일 주말, 우리가 탔던 거의 모든 호텔에는 공석 표시가 있었습니다. 관광에 의존하는 도시는 해양 참사와 언론 매체로 인해 모든 것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것에 대해서는 충분히 말했습니다. 어느 늦은 오후 우리는 두 개의 자연 산책로를 탐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편평한 소나무 숲을 통해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Heron Pond Trail, 그리고 Turpentine Still과 Gator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Gator Lake의 산책로를 지나갑니다. 호수. 아니요, 악어는 전혀 보지 못했습니다.

St Andrews Park에서의 지난 이틀은 그림처럼 완벽한 날씨였습니다. 기온은 다시 90도로 돌아갔고, 작은 바닷바람과 함께 하늘에는 구름 한 점 없었다. 바다는 잔잔하고 맑았으며 파도의 잔물결도 거의 없었다. 해변에는 캠핑족은 물론 현지 주민들도 붐볐다.

세인트 조지 아일랜드 주립공원에는 멕시코 만과 아팔라치콜라 만으로 둘러싸인 9마일 길이의 미개발 해변과 모래 언덕이 있습니다. 처음 4마일은 공원의 주요 드라이브를 따라 자동차로 평가할 수 있으며 마지막 5마일은 도보로만 평가할 수 있습니다. 멋진 산책을 하고 싶다면 저와 아내처럼 도보로만 평가할 수 있는 해변을 걷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풍경은 변하지 않지만 특히 썰물 때 큰 소라 껍질을 발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캠프장에서 해변까지의 거리는 1/4마일에 불과합니다. 욕실과 샤워 시설이 있는 공용 해변 지역으로 가고 싶지 않은 경우 가장 가까운 곳까지는 약 1마일입니다.

공원 내부에는 두 개의 자연 산책로가 있습니다. 갭 포인트(Gap Point)까지 2.5마일 길이의 트레일은 캠프장에서 시작하여 편평한 소나무 숲을 통과하여 만까지 구불구불하게 이어집니다. 우리가 만에 도달했을 때 남쪽으로 방향을 틀어 물가를 따라 가면서 모험을 하게 된다면. 우리의 의도는 만(灣)에 도달하려고 노력하는 것이었지만, 그것이 쉽지 않고 훨씬 더 먼 곳으로 나타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약 4시간 동안 조용한 거리를 이동한 후에는 우리가 시작했을 때보다 더 가까워 보이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도중에 계속 멈춰서 조개껍질을 수집했습니다. 약 30분쯤 더 지나서 우리는 숲 속으로 이어지는 산책로를 따라 왔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를 어디로 이끌지 모르고 길을 택하기로 결정했고 운 좋게도 우리는 공공 해변 지역에 가까워졌습니다. 정말 스릴이 넘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