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용 트램펄린의 7가지 건강상의 이점

저는 어렸을 때 친구 집에 가서 실내 리바운더 트램펄린을 보고 신이 났던 것을 기억합니다. 트램폴린은 없었지만 사용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실내 버전이 있다는 게 믿기지 않았어요 실내자전거.

트램펄린은 운동 요법을 위한 훌륭한 유산소 운동 옵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 친구의 부모님을 위해 구입되었다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실내 피트니스 트램폴린은 런닝머신이나 일립티컬 트레이너만큼 인기가 많지는 않지만 다른 실내 피트니스 장비와 동일한 편의성을 제공하는 탁월한 운동을 제공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예: 악천후 방지, 언제든지 운동).

많은 사람들이 리바운더를 단순히 튀는 것 이상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더욱이, 이는 단순한 심혈관 혜택보다 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리바운더 사용의 7가지 건강상의 이점

1. 유산소 운동

바운싱은 좋은 운동입니다. 또한 충격이 상당히 낮습니다(일립티컬 트레이너만큼 충격이 낮지는 않지만 달리기보다는 충격이 낮음).

그러나 수신 거부에만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이 트램펄린에서 하는 경향이 있는 것처럼 단순히 튀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2. 디톡스

튀는 움직임은 몸, 특히 림프계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보고되었습니다. 이는 탁월한 해독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균형 훈련

안정된 땅에 한쪽 다리로 서 있는 것은 충분히 어렵습니다. 트램폴린에서 시도해 보세요. 다양한 균형 요가 자세를 리바운더 운동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4. 인터벌 트레이닝

인터벌 트레이닝은 단순히 운동 중 고강도 운동과 저강도 운동을 혼합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피트니스 장비와 마찬가지로 인터벌 트레이닝도 트램폴린에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