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야 할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 실수 8가지

주방은 집의 심장이다. 이곳에서 사람들은 가족과 함께 식사를 준비하고 추억을 쌓으며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기능적이고 심미적으로 만족스러운 주방을 디자인하려면 신중하게 계획하고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콜카타에서 최고의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을 구할 때 많은 사람들은 종종 DIY 꿀팁과 일반적인 YouTube 팁에 의존하려고 합니다. 여기서부터 실수가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주방을 기능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전문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주택 소유자는 형태와 기능을 모두 손상시킬 수 있는 일반적인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 실수에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글에서는 이러한 일반적인 실수를 지적하고 이를 방지하여 세련되고 효율적인 주방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방문손잡이.

흔한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 실수와 이를 피하는 방법
흔히 발생하는 실수를 식별하면 이를 예방하고 주방의 기능성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흔히 저지르는 실수로 인해 주방의 기능이 손상될 수 있으며 다음 개조 공사가 완료될 때까지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 및 기능 무시
주방을 디자인하는 동안 기능성과 작업 흐름을 무시하는 것은 인테리어 디자인의 주요 실수 중 하나입니다. 매력적인 주방을 갖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능적이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방 작업 삼각형”으로 알려진 싱크대, 스토브 및 냉장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배치하여 효율적인 작업 흐름을 촉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불필요한 움직임을 줄이기 위해 캐비닛, 카운터, 가전제품을 어디에 배치할지 현명하게 결정하세요.

부적절한 조명
조명은 공간을 활기차고 행복하며 영감을 주기 때문에 모든 인테리어 디자인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조명의 경우 주방도 예외는 아닙니다. 조명을 잘못 배치하면 요리 과정과 전체 분위기가 모두 방해될 수 있습니다.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에 따르면 천장 조명에만 의존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주택 소유자는 주변 조명, 작업 조명 및 액센트 조명을 조합하여 투자해야 합니다. 캐비닛 아래 조명은 조리대의 가시성을 높이는 데에도 효과적이며, 섬 위의 펜던트 조명, 매력적인 분위기를 위한 자연광도 효과적입니다.

스토리지 솔루션 간과
어수선한 주방은 좌절감과 짜증의 원인입니다. 어수선한 주방은 하루 시작의 기분을 망치고 하루 종일 생산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스토리지 솔루션을 간과하는 것도 일반적인 설계 실수입니다. 주방 공간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유지하려면 잘 디자인된 캐비닛, 식품 저장실 공간, 서랍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주택 소유자는 또한 풀아웃 선반, 수직 보관 및 맞춤형 솔루션에 투자하여 모든 공간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주방은 더욱 기능적이며 기분을 좋게 해줍니다.

환기 무시
통풍이 잘 되지 않는 것은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가장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입니다. 환기가 잘 되지 않으면 냄새가 오래 지속되고, 기름이 쌓이고, 공기 질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주방을 디자인할 때 전문가들은 늘 환기 부분에 신경을 쓴다. 그들은 요리 연기를 제거하고 신선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레인지 후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환기 솔루션은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하면서 주방 스타일을 보완해야 합니다.

적절한 환기의 중요성을 무시하는 것은 곰팡이 성장, 습기 손상, 재료 열화 등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는 실수입니다. 주방 공간의 전반적인 웰빙을 개선하고 요리 잔여물을 효율적으로 제거하며 습도를 조절하는 환기 옵션을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