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보이스카우트 장비

보이스카우트 야외 캠핑 여행을 떠나시나요? 그것은 엄청나고 매우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이제 여행과 함께 수행할 활동과 함께 이러한 모든 이벤트를 준비하는 데 너무 열중하기 전에 먼저 필수 스카우트 장비를 구성해야 합니다. 귀하의 휴가가 완전히 즐겁고 탁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입니다. 그렇다면 보이스카우트 장비의 대부분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포천글램핑?

다음은 숲 전체, 자연 환경 또는 야외 캠핑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모든 장소에서 반드시 소유해야 할 체크리스트입니다.

캠핑 텐트 – 그렇죠. 이것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필요하고 텐트는 고려해야 할 가장 효과적인 것이며 아마도 주요 사항에 있어야 하는 이유 때문에 엄청나게 가치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당신의 체크리스트 중. 이유를 아시나요? 아마도 당신은 구입할 환상적인 캠핑 텐트를 갖기 위해 이미 연구를 수행하고 있을 것입니다. 텐트를 선택하기 전에 특히 캠핑 텐트의 용도를 이해해야 하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분명히 그것은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될 수 있고 아마도 낮잠을 자거나 지친 하루 종일 휴식을 취할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장소일 수도 있습니다. 실제 텐트는 날씨 상황이나 계절의 기간과 적절하게 일치해야 합니다. 특정 텐트는 실제로 계절에 따라 제작됩니다. 예를 들어 엄청난 양의 더위나 여름 시즌을 실제로 견딜 수 있는 캠핑 텐트, 겨울 날씨 내내 따뜻함을 제공할 수 있는 텐트 등이 있습니다. 텐트도 없이 야외 캠핑을 어떻게 즐길 수 있겠습니까?

침낭 – 캠핑 텐트 외에도 침낭은 뛰어난 편안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므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텐트와 마찬가지로 평화롭게 휴식을 취하여 에너지와 활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카우트 캠핑 여행에 필요한 또 다른 물건으로는 음식을 썰 때 도움이 되는 야외용 캠핑 칼, 식사에 필요한 음식을 요리하고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리 도구, 빛을 제공하는 손전등이 있습니다. 어두운 상황이 지속되는 동안, 그리고 마지막으로 야외 캠핑 여행 내내 재충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충분한 양의 식품과 물 공급을 포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