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를 박테리아로부터 보호하세요

집에서 가장 더러운 곳이 화장실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대답은 분명 ‘아니요’입니다. 집에서 가장 더러운 곳은 주방이고, 가장 더러운 곳은 냉장고 문 손잡이입니다. 손잡이가 눈에 보이지 않는 박테리아로 인해 변색됩니다. 스펀지와 행주에는 해로운 박테리아가 가득할 수 있으며 매우 쉽게 퍼질 수 있습니다. 며칠 동안 같은 행주를 사용하시나요? 주방용품을 스펀지로 닦으시나요? 대답이 ‘예’인 경우 대장균과 살모넬라를 포함한 해로운 박테리아의 확산을 막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CDC 또는 질병통제예방센터에서 발행한 “예방이 세균을 멀리합니다” 소책자에 따르면 주방 카운터는 소독제를 사용하여 매일 청소해야 합니다. 이 책자에서는 표면을 청소하는 동안 수건이나 청소용 천에 세균이 들러붙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반면에 깨끗한 행주, 일회용 살균 물티슈 또는 종이 타월을 활용해야 합니다.

청소 전문가(Cleaning Expert) 웹사이트의 “깨끗하지 않은 주방의 위험”이라는 기사에서는 더러운 스펀지와 행주를 사용하는 것의 위험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품목에 집의 다른 장소에 비해 해로운 박테리아가 더 많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박테리아 확산을 막기 위해 수건, 행주, 스펀지는 한 번만 사용하고 따뜻한 물로 씻어야 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전자레인지에 접시 스폰지를 사용하여 박테리아를 죽였습니다. 젖은 스펀지를 강력한 힘으로 2분 동안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박테리아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방식으로 프로세스를 수행해야 합니다. 전자레인지에서 꺼낸 스펀지는 가열되므로 재빠른 후에는 손으로 잡지 말아야 하므로 교체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전자레인지 내부에서 마른 스펀지를 찔러서 스펀지에 불이 붙을 가능성이 있어 안전상 위험할 수 있습니다. 쉬운 해결책은 스펀지를 버리고 새 스펀지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보풀이 없는 극세사 유리 천은 거울, 창문, TV 화면, 카메라 등 다양한 유리 제품에서 먼지, 오물, 때, 기름기를 제거합니다. 흡수력이 매우 좋은 천은 잔여물과 먼지를 너무 많이 흡수하기 때문에 오염도가 심할 때에도 효율적인 청소 도구로 사용되기 위해서는 세심한 청소가 필요합니다. 과정은 쉽습니다. 그러나 흡수성 섬유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극세사 유리 천에 관한 구체적인 청소 지침을 읽어야 합니다. 극세사 유리섬유 기술은 폴리에스터와 폴리아미드를 주성분으로 하는 합성 소재를 기반으로 합니다. 폴리아미드가 직물에 흡수력을 제공하는 경우 폴리에스테르는 철저한 세척 및 광택에 적합합니다. 최고급 극세사 천은 폴리에스터 메쉬와 폴리아미드가 맞물리는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세균과 먼지 제거에 기여합니다. 이 옷감의 크기는 식당보다 작지만 부엌과 가정을 빛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