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 키오스크 기술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체크인 절차는 호텔이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기본 방법 중 하나입니다. 프런트 카운터 직원은 환한 미소로 방문객을 맞이하고, 눈부시게 풍요로운 사치품에 대해 조언해 주며, 결제 절차도 쉽게 만들어줍니다 건대 술집.
그러나 호텔 시즌이 한창일 때 방문객 줄이 홀까지 뻗어 있고 직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기 시간이 열성적인 손님들에게 지쳐가는 상황에 대해 뭔가 말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줄을 서 있는 사람은 물론, 카운터 뒤에 있는 사람도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셀프 체크인 키오스크 기술
더욱이, 버튼 하나만 누르면 거의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는 기술 세계에서 방문자는 호텔에서 동일한 즉각적인 만족을 기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고객은 창구 직원보다는 은행 ATM에 익숙하고, 웹에서 비행기 탑승 수속을 하는 데 익숙하며, 현재는 호텔에 체크인할 때에도 동일한 능력을 찾고 있습니다. 더 이상 프런트 데스크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셀프 체크인 기술을 통해 방문객은 체크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개수의 키 카드를 요청한 후 인쇄되어 동일한 방식으로 객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술은 단순히 고객 경험을 촉진하는 것 이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셀프 체크인을 위해 키오스크를 활용하면 인력 비용을 절약하고 수입을 늘리며 소비자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호텔이나 리조트에 셀프서비스 키오스크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논리 –
특히 손님이 호텔에 늦은 밤에 도착할 때 자정 체크인을 위해 많은 직원을 고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직원의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을 높이며 고객 만족도도 높일 수 있습니다.
셀프 체크인 키오스크의 도움으로 직원은 셀프 서비스 기술로 작업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다른 활동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고객 만족은 환대 산업의 주요 측면이며 이제는 더 빠른 셀프 서비스 기술을 요구하는 고객이 많습니다.
키오스크의 도움으로 호텔 성수기에도 당황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키오스크 체크인 시스템은 처음에는 방문객을 개인 대 개인 경험에서 멀리 데려가지만 이러한 혁신은 현금을 절약하면서도 여전히 특별한 인상을 발산할 수 있습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과는 달리, 대기 시간을 줄이는 기술을 원활하게 갖춘 호텔은 방문객을 더 빨리 문으로 데려갈 수 있으며 줄을 서서 기다리는 데 따른 피할 수 없는 불만을 줄일 수 있습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같은 의견을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