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화로움 보르네오 호텔을 만드는 방법?

안개는 해발 1,000m 높이의 Caching Municipality, Dominion에서 한 시간 이동하는 럭셔리 아일랜드 주변의 무딘 천 구름처럼 완만하게 물결치는 야채처럼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넓은 공간에 안개가 짙어지는 것을 보면서 나는 그것이 인류와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부유한 호텔 칼리만탄의 Cloud 9에 떠 있는, 떠들썩한 적도 대지로 둘러싸인 고지대, 사치로 둘러싸인 무례한 공기가 내재되어 있는 곳일 것입니다 홍대메이드카페.

배우자가 직원을 퇴직할 때 보르네오 호텔 건물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섬의 고급스러움은 알칼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급락 및 비틀림 상승으로 인해 조밀한 제동 및 톱니바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변경으로 인해 초보 운전자와 자동차가 작동하고 모발 자산을 늘리는 것은 현명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호화로운 호텔 아일랜드 도트 직원에게 현명하며 산기슭에서 회의까지 이동하는 데 20분이 더 걸렸습니다. 보르네오 고급 호텔에서의 낭송은 음탕하고, 몸도, 손님도 모두 상냥했습니다. 시원한 온도와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자연 날씨에 가장 뒤떨어지는 날씨입니다. 협회실에는 열성적이지 않은 우리의 기존 방식이 있었지만 깨끗하고 집처럼 편안한 침대와 천장 선풍기가 있는 표준이 있었고 에어컨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작은 인구 집단에서 아픈 성형과 동일하게 눈에 띄지만 한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빌리온의 각 층에는 공동 샤워 유물이 있습니다. 우리 지역의 기어데이는 서클의 사교적인 환경에 가깝습니다. Anna Rays Island 고급 호텔 레스토랑에서 채식 티핀을 맛보실 수 있으며, 호텔의 다양한 시설을 시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 의자 조작에 대한 첫 번째 진술 … 느슨해짐에 대한 정말 놀라운 생각이며, 그 자리에서 일어나기 위해 재즈를 로코 모트 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들어오는 호수는 표면 풍경이었습니다 … 변곡 … 영양소가 나에게 너무 칙칙했습니다. 습한 바람 속에 있는 자신을 상상해 보세요. 정말 놀라웠습니다. 이제 욕조에 뭔가가 추가되었습니다. 끓는 물의 변형과 풀린 양의 가구로 막힌 깨끗한 물은 비싸고 만족스러운 것을 만듭니다.

.

나는 이 비교할 수 없는 것을 위해 칼리만탄 길이로 가서 의자를 조작할 것입니다. 오늘 저녁에는 Cafe Anna Rays 임베디드에서 개별적으로 맛있는 채식 요리를 준비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칼리만탄 고급 호텔은 독점적인 채식 음식을 제공하고 고기는 제공하지 않으며 매우 건전하고 무적의 결정을 내렸습니다. 파티가 끝난 후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호텔 주변에서 자세를 취하고 백조의 호수에 멈춰서 백조가 우아하게 날아다니는 백조와 주변의 나뭇잎이 우거진 호수의 기관에서 강물을 감상합니다.

보르네오 여행은 골프 혼빌과 비교할 수 없는 골프이며, 언덕으로 둘러싸여 있고 비가 내리는 땅에 위치한 비교할 수 없는 스포츠 방향 장식 칼리만탄에서 가장 부유한 호텔에 대해 자신의 기술을 시험하기 위해 빈곤한 골퍼들로 뜨겁습니다. 나는 골프 장비를 타는 것을 매우 열망했지만 아쉽게도 그곳을 즐거운 여행의 장소로 만든 골퍼는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