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kal-Life 7000sl 이온수기 사용의 건강상의 이점

물이 생명에 필수적이라는 속담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진짜야? 전혀 그렇지 않다. 사실 순수한 물은 생명입니다. 깨끗하지 않고 오염된 물을 마시면 심하게 아플 수 있습니다. 극히 드문 경우라도 오염된 물은 사람의 생명을 앗아갈 수도 있습니다. 20세기 최대의 발전실패를 이야기한다면 그것은 모든 사람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식수를 공급하지 못한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실패의 결과는 예방 가능한 H2o 관련 질병으로 인한 어린 아이들의 높은 사망률입니다  tv렌탈.

가족에게 안전한 식수 그 이상을 제공하고 싶다면 지체 없이 알칼라이프 7000sl 이온수기를 집에 설치해야 합니다. 이온화와 정제에 있어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입니다.

역사를 이야기하자면, 일본인은 1950년대에 일반 수돗물에 강한 전류를 더하는 방식으로 이온화 장치를 발명했습니다. 이 전기 과정은 전기분해로 알려져 있으며, 이를 두 개의 흐름으로 분리합니다. 하나는 피부용 산성 미네랄이고 하나는 음용용 알칼리성 미네랄입니다. 산성수는 살균 및 청소에도 사용됩니다. 또 뭔데; 이 과정은 H2o 분자의 큰 클러스터를 세포와 조직에 쉽게 흡수될 수 있는 미세 클러스터로 분해하여 더 나은 수분 공급을 제공합니다.

Alkal-Life 7000sl 이온화 장치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이온화된 알칼리수를 마시면 체내의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온화된 식수는 자연의 가장 큰 항산화제입니다.

우리 몸을 알칼리화하고 결장을 정화하면 영양소 흡수가 증가합니다.

Alkal-Life 7000sl의 신선한 배는 노화 과정을 늦추고 건강한 체중 감소를 촉진하며 미네랄과 비타민의 흡수를 증가시키고 면역 체계를 강화합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미국 식단은 극도로 산성입니다. 그리고 신체의 산성도는 질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산성 환경은 질병을 일으키지는 않지만 질병이 번성하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이는 세포벽을 파괴하는 신체의 산성 상태를 더욱 악화시킵니다. 이온화된 알칼리성 H2o를 섭취하면 신체의 pH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면역체계가 강화됩니다. 노화는 활성 산소와 유기산에 의한 신체 조직 손상의 결과입니다. 산성 노폐물을 제거하기 위해 이온화된 알칼리성 물을 마시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