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Viva는 나폴레타나 슬라이스의 전통적인 맛을 기념합니다.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큰 돈을 버는 것이 전부인 시대에도 여전히 고객에게 가치 있는 것을 진심으로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몇 명 있습니다. 품질에 신경 쓰지 않는 수많은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중에 Cafe Viva와 같이 사려 깊은 메뉴로 변화를 만들어내는 곳이 있습니다. 건강한 피자, 파스타 등으로 인기 있는 귀여운 카페 Cafe Viva는 신선하고 건강한 모든 것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사당역카페.

전통적인 맛을 탐험해보세요.
건강해진다는 것은 맛을 포기한다는 뜻이 아닙니다. Cafe Viva는 손가락으로 핥아먹는 스프레드로 이를 증명합니다. 노련한 셰프들이 모여 만든 메뉴로 건강과 맛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전통적인 나폴레타나 맛을 기념하는 정통 피자와 파스타를 제공하는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합니다. 슬라이스는 오래된 조리법에 대한 찬사이지만 더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약간 수정되었습니다. 게다가,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고 일반적인 질병에 대해 처방된 특별한 식단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완벽하게 적합한 몇 가지 독특한 옵션이 있습니다. 옵션을 알아보려면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을 하기 전에 전화로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순한 피자 그 이상
Cafe Viva는 정통 나폴레타나 슬라이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이것이 메뉴의 유일한 하이라이트는 아닙니다. 여러분의 감각을 즐겁게 하고 이탈리아의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파스타, 샐러드, 수프, 샌드위치, 스트롬볼리 등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가 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은 Cafe Viva는 완전 채식주의자, 채식주의자, 코셔(Kosher)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미식 천국입니다.

모든 파티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 다음 홈 파티를 위해 이탈리안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Cafe Viva에는 샐러드, 샌드위치 플래터, 미니 모듬 디저트 플래터, 파스타(베이크드 및 레귤러), 파스타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특별 케이터링 메뉴도 있습니다. 옵션은 다양하며 갓 짜낸 홈메이드 레모네이드와 다양한 탄산음료와 같은 음료도 포함됩니다. 모든 제품은 일반 식사 및 배달 메뉴와 마찬가지로 건강하고 정결하며 채식주의자이며 완전 채식주의자입니다. 최소 주문 금액은 $100이며, 모든 주문은 24시간 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카페 비바(Cafe Viva) 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며 ,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원하는 대로 이탈리아의 진정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나폴레타나 슬라이스, 파스타, 샐러드, 샌드위치 등으로 전통적인 맛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