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s에서 꿈의 주방을 맞춤화하세요

주방은 누구에게나 꿈의 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특히 여성에게 있어서 주방은 인생의 절반 이상을 보내는 곳입니다(때때로 조금 덜). 우리 Dios는 최고의 품질의 재료와 맞춤형 옵션으로 제작되어 최고의 실용성을 갖춘 멋지게 디자인된 모듈형 주방을 구입하는 것이 하나의 경험이 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독일 하드웨어 선택부터 캐비닛 소재 식별, 최신 셔터 디자인 및 마감에 이르기까지 꿈의 주방처럼 작동하도록 만들어드립니다강아지 바르는 오메가3 .

적절한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Rs 60,000부터 시작하여 최대 60평방피트까지 꿈의 주방을 선택하는 몇 가지 쉬운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 디자인 영감 설정: 다양한 주방 레이아웃과 스타일 중에서 선택하여 실현 가능한 주방 옵션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세요.

2단계 – 액세서리 선택: 액세서리 요구 사항은 모든 엄마의 요구 사항에서 모든 아내의 요구 사항으로 변경됩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만큼 사용자 정의하세요.

3단계 – 하드웨어 선택: 최고의 정밀도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독일 파트너 브랜드인 Hettich & Hafele를 보유하고 있으며 귀하의 주머니 요구 사항에 맞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4단계 – 본체 재료 및 마감 선택: 캐비닛 내부 마감 및 재료는 여기에서 요구 사항과 사용 빈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단계 – 셔터 마감 선택: 현대적인 것부터 멋진 것까지, 나무 질감부터 고광택까지 모든 것을 작업장에 있는 Gran 정밀 기계로 완벽하게 마무리했습니다.

6단계 – 유리 셔터 선택: 유리는 주방에 현대적인 느낌을 더해 줍니다. 반투명, 래커 또는 색조로 처리하세요. 우리는 항상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7단계 – 디자인 예약 및 레이아웃 가져오기: 주방 전문가로부터 전문적인 CAD 디자인을 위한 꿈의 주방 가구 디자인을 예약하고 감탄을 시작해 보세요.

8단계 – 레이아웃 마무리 및 3D 가져오기: 꿈꾸는 주방의 레이아웃 계획을 마무리하면서 무료 3D 이미지 세트를 얻고 주방이 가장 현실적으로 상상되는 모습을 느껴보세요.

게다가 Rs1000에 꿈의 주방을 예약하고 맞춤형 주방 디자인 전문가와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