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를 해야 할 때와 리퍼브 Mac을 구입해야 할 때

노트북 자체가 값비싼 기기라는 것은 거짓말이 아닙니다. Apple처럼 브랜드를 붙이면 가격이 더욱 높아집니다. Apple 제품을 구매하든 안하든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노트북의 수명을 늘려 노트북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행하게도 이런 종류의 유지 관리 시도가 소용없게 될 때까지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습니다 갤럭시북4.

문제는 MacBook을 수리하거나 교체할 적절한 시기가 언제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입니다.

다음은 가젯 교체가 적절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1. MacBook의 상태를 고려하십시오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것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소프트웨어인가요, 하드웨어인가요? 수리해야 할 부분을 파악하면 수리를 받으려는 매장에서 시간과 비용을 모두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소프트웨어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New York Computer Help의 소유자인 Joe Silverman에 따르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노트북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최신 모델이 출시되고 기술에 더 많은 변화가 발생함에 따라 시스템을 원활하게 실행하려면 더 많은 리소스가 필요할 가능성이 큽니다. MacBook의 소프트웨어 관련 문제를 진단하기 위해 확인할 수 있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영 체제 성능
간단한 OS 업데이트를 통해 이것이 문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MacBook이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

무거운 프로그램
이를 확인하려면 앱에서 활동 모니터를 여세요. 여기에서 노트북 CPU 또는 RAM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빠르게 제거하면 MacBook이 다시 빠르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RAM 오류
RAM에 결함이 있으면 임의 종료가 발생하거나 노트북이 켜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하기 위해 언제든지 Memtest 와 같은 빠른 RAM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MacBook의 상태를 살펴보고 문제를 확인한 후에는 해당 업그레이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제 필요한 업데이트 종류가 시스템을 조정하는 것인지 아니면 리퍼브 MacBook을 구입하는 것인지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2. 노트북 모델의 연식을 살펴보세요

나이는 숫자일 뿐이지만, MacBook의 나이를 알면 생각보다 업그레이드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부품이 아직 사용 가능한가요? 상대적으로 새로운 모델의 장점과 단점은 최신 모델의 교체 부품을 일반적으로 제조업체에서 구입해야 하므로 구입 비용이 비싸다는 것입니다. 구형 모델은 더 저렴한 부품을 판매합니다. 주목해야 할 중요한 숫자:

1년 미만의 노트북은 제조업체 외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교체 부품이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1~3세 어린이는 최소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상점에서 부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3~5년 된 노트북은 거의 모든 곳에서 부품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공급량이 급증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5년 이상이 되었다는 것은 부품이 훨씬 부족해 부품 가격이 다시 오른다는 것을 의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옵션을 살펴보세요

노트북의 수명이 새 노트북을 구입하는 것보다 업그레이드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드는 시점에 이르렀다면 이는 다른 장치를 선택해야 한다는 분명한 신호입니다. 계산대로 바로 가기 전에 예산을 염두에 두세요. 새 기기나 새로 단장한 Macbook을 구입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자금이 있습니까?

새로운 MacBook
새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새 제품과 같은 상태여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항상 매력적인 아이디어입니다. 이는 사실상 지연, 화면 정지 등에 대해 오랫동안 걱정할 가능성이 최소화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가격표가 크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