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의료용 터치 패널 PC

IT Medical Solutions는 장기 요양 및 은퇴 커뮤니티에 17인치 및 22인치 IT 의료용 터치 패널 PC를 출시했습니다. 이 장치는 최신 무선 및 Intel 프로세서 기술을 사용합니다.

장치는 산업/상업 등급 장치로 제작되었으므로 마감은 혹독한 의료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분체 코팅 처리된 금속 베젤을 사용합니다. 장치의 외부 표면은 전통적인 항균 세척액으로 닦아낼 수 있습니다  복합기렌탈.

여기에는 장치의 유리 스크린이 포함됩니다. 플라스틱 베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가혹한 화학 물질을 견딜 수 없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분해됩니다. 플라스틱 베젤과 마찬가지로 교체 가능한 프라이버시 필터가 설치된 경우 알코올만 사용하여 화면을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프라이버시 필터는 얇은 플라스틱 필름이므로 더 강한 화학 물질을 사용할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연중무휴 24시간 작동하도록 제작 및 설계되었습니다. 캐나다산 터치 패널 PC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신뢰할 수 있어 전체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IT Medical 솔루션은 또한 키오스크 솔루션을 위한 최초의 12인치(더 긴 길이도 가능) 수직 또는 수평 조절식 벽면 마운트를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 범위는 키오스크를 사용하는 간호 직원의 다양한 신체 구조로 인해 허리, 목 및 어깨의 긴장을 방지합니다. 장치를 지지하고 스프링 장착 앵커 핀을 풀기 위해 두 손가락을 사용하여 장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장치를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