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mp – 베이커리 장비 목적지

1985년에 시작된 Tromp는 성공적인 민간 베이커리 회사였습니다. 네덜란드에서 설립된 이래로 이 회사는 창업가는 물론 신예 제빵사를 위한 베이커리 제품과 장비를 공급하는 데 있어서 보석 같은 역할을 해왔습니다.

베이커리 장비는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있는 최신 취미에 대한 수요로 인해 요즘 더 빠른 속도로 구매되고 있습니다. 베이커리 품목과 도구를 판매하는 회사는 많이 있지만, 시장에서 이름이 있고 경험이 풍부하며 고객 사이에서 좋은 평판을 공유하는 회사만 신뢰해야 합니다 협재카페.

성공적인 베이커리 회사인 Tromp는 최고 품질의 스테인리스 제품을 생산합니다. 이 회사에서 생산하는 대부분의 품목은 특별히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회사에서 제조한 장비에는 몇 가지 특별한 특성이 있습니다.

1. 고품질 스테인레스 스틸 제품 만

2.3D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합니다.

3. 그들은 최첨단 레이저 절단 제조 품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 그들은 또한 베이커리 장비를 성형하기 위해 CNC 밀링 장비를 사용합니다.

5. 신중한 공정으로 제작되므로 장비 비용도 다른 것보다 저렴합니다.

6. 제품은 고효율이며 오래 지속됩니다.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내구성도 뛰어납니다. 7. 이 회사는 시장에서 매우 잘 알려져 있으므로 해당 장비를 사용해 왔고 좋아하는 사람들을 확실히 만날 수 있습니다.

8. 회사의 전기 베이커리 장비는 인체 공학적 방식으로 설계되었으며 에너지 효율성이 매우 높습니다.

9. 회사는 또한 목적을 제대로 달성하지 못한 품목을 고객이 반품하고 만족하지 못한 경우 반품하는 고유한 반품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1985년부터 시장에서 충실한 Tromp Bakery는 모든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해 왔습니다. 장비, 도구 및 기계는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주 전역은 물론 해외에도 많은 대리점이 있습니다.

베이커리 회사 Tromp는 특정 가치를 가지며 다음을 나타냅니다.

이 회사는 베이커리의 미묘한 차이와 다양한 식품 가공 장비 및 도구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장비는 현재 업계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기술을 갖춘 첨단 기계를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관련 협회 및 당국의 승인을 받은 매우 위생적인 ​​디자인의 HACCP, USDA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의 장비는 매우 견고한 구조로 되어 있으며 매우 견고합니다. 이는 기계 수명이 길어짐을 보장합니다.
제과점에서 직면할 수 있는 모든 문제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
약 30년 동안 시장에 몸담아왔기 때문에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높습니다.
판매할 모든 장비를 테스트하기 위해 반죽 전문가, 제빵사 등을 포함한 베이커리 업계 전문가를 불러와서 유용성을 확인할 것입니다.
다양한 장소에서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이제 전 세계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품 품질의 Tromp 베이커리 기계 및 장비를 제공하는 소매업체가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