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 Ridge Academy는 음악에서 다양성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합니다.

부모님이 그런 말을 해보셨나요? 반면에, 한때 자녀에게 그런 짓을 하지 않겠다고 스스로 약속했음에도 불구하고 자녀에게도 같은 말을 한 적이 있습니까? 조부모님이 부모님에게 말씀하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Greenday와 Oasis부터 Pearl Jam과 Beastie Boys까지. Black Sabbath와 Pink Floyd부터 Ramones와 U2까지. Bruce Springsteen과 Bob Dylan부터 Engelbert Humperdinck와 BB King까지. 아마도 음악이 발명된 이래로 전 세계의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그건 음악이 아니야”라고 항의하면서 목청껏 “그거 좀 꺼라!”라고 소리쳐 왔습니다. 물론 부모만 그런 것은 아닙니다. 다른 세대의 음악을 들을 때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 반면에, 대부분의 아이들은 부모님이 “그들의 음악”을 듣는 동안 가족용 자동차 안에 갇혀 있는 것이 얼마나 무서운지 말해 줄 것입니다 김포실용음악학원.

“완전 지루해.” “진부해요.” “낡은 게 아니라 그냥 ‘클래식’이에요.” 그리고 당신이 수년 전에 이의를 제기했던 것처럼, 그들은 자신이 듣고 있는 것에 대한 불만을 들으면 부모가 이해하지 못한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부모와 십대 사이의 의견 차이에 관해 중간 지점을 찾는 것은 잠재적인 지뢰밭이 될 수 있습니다. 음악에 대한 사소한 불일치가 오랜 시간 표면 아래에서 끓어오르고 있던 더 논쟁적인 가족 문제로 번지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부모와 십대 모두가 서로의 음악적 취향을 이해하는 법을 배우고, 상대방의 선호도가 정말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명확하면서도 존중하는 경계를 설정하는 법을 배우면 음악은 실제로 가족을 하나로 묶을 수 있습니다. 실수하지 마십시오. 음악은 십대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입니다. 아이들은 음악과 원초적인 관계를 맺고 있으며, 전문가들조차도 음악이 모든 세대에 꼭 필요한 목소리를 제공한다고 인정합니다.

고등학교 때 들었던 음악과 반 친구들이 들었던 음악을 회상하고 그 당시 당신과 그들이 누구였는지에 대해 무엇을 말했는지 기억하십시오. West Ridge Academy의 음악 교사인 Chris Woods에 따르면, “음악은 우리 마음의 가장 깊은 감정, 즉 본질적으로 우리 영혼의 감정을 전달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웃게 하거나 울게 만들고, 그리움과 흥분, 분노, 실망, 그리고 심지어 평화로움까지 경험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음악은 창작자가 듣는 사람에게 아이디어와 감정을 전달할 수 있게 해주는 효과적인 매체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아이팟에 있는 십대의 재생 목록을 살펴보면 십대가 자신의 삶에서 실제로 무엇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자녀가 듣는 음악을 좋아하지 않는 부모들에게도 희망이 있습니다. 십대들은 실제로 가사보다는 음악의 비트와 리듬을 더 많이 듣는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우즈는 “요즘 10대 대부분은 힙합과 랩 음악 장르의 팬이다. 이런 경향이 나타나는 이유는 힙합과 랩 음악의 독특한 리듬 구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우즈는 말했다. 또한 Woods는 음악적 취향이 실제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달라지므로 부모에게 인내심을 가지라고 조언합니다. 그러나 부모들은 또한 경계해야 합니다. 일부 음악에는 연약한 십대들의 정신에 해로울 수 있는 부정적인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폭력적이거나 성적인 가사가 포함된 노래나 욕설이 포함된 노래를 멀리하는 등 부모가 음악에 대한 명확하고 정의된 경계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십대 자녀에게 이러한 지침을 완벽하게 명확하게 설명하고 나면 합의된 경계를 위반하지 않는 한 자녀는 계속해서 다양한 음악 장르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타협점을 찾고 서로의 음악을 공유하는 것은 실제로 부모와 청소년에게 다리를 놓고 분쟁을 해결하는 기술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자녀에게 자신의 음악을 선택할 자유를 허용하는 동시에 명확한 경계를 설정함으로써 부모와 청소년은 보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West Ridge Academy의 학생들은 Mr. Woods로부터 음악을 감상하고 다양한 유형의 음악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과정을 마치면 일부 학생들은 자신의 작곡을 녹음할 수도 있습니다. 음악을 통해 자신의 생각과 감정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다는 것은 십대들에게 매우 자유롭고 감동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우즈는 “아이들이 영적인 주제나 인생에 대한 성찰을 다룬 노래를 많이 썼다는 사실에 놀랐다”고 말했다. “저는 여기 West Ridge Academy에서의 음악 교육이 그들이 정말로 인정해야 할 창의적인 측면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