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애프터 서비스 운영이 회사의 ‘손실 센터’가 될 수 있는 5가지 주요 이유

다른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마찬가지로 애프터 서비스 및 수리 프로세스를 성공적으로 실행하려면 관련된 각 단계를 일관되고 정확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시되거나 우연에 맡겨지면 귀하의 서비스 운영은 회사의 손실 센터가 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언급된 요소는 서비스 운영의 중요한 측면과 그에 수반되는 어려움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구글 아이디판매.

작업 주문 예약 및 할당 – 서비스 센터 및 엔지니어에게 작업 주문을 예약, 할당 및 처리하는 것은 서비스 운영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를 위해 화이트보드, Excel, Outlook과 같은 도구에 의존한다면 비즈니스에 손해를 끼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작업 주문 할당 및 수리 상태 업데이트와 같은 정보를 전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작업 주문의 분 단위 상태를 “추적”하는 데는 실패합니다.

보증 관리 – 많은 상황에서 보증 기간이 지난 통화를 보증 기간 내로 표시하고 서비스를 청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POP(구매 증명)를 보고 수동으로 추적하는 것은 이러한 관행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보증 관리는 제조업체의 비용 절감 전략에서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는 경쟁 우위의 원천으로 간과되고 있습니다.

서비스 및 부품 청구 관리 – 유효하지 않은 청구, 반복 청구, 환급되지 않은 청구 및 몰수 청구는 서비스 업계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수천 개의 작업 주문 호출이 동시에 실행되면 유효한 청구와 허위 청구를 구별하기가 너무 어려워집니다. 제대로 처리되지 않으면 서비스 및 부품 청구가 회사에 돌이킬 수 없는 비용이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관리 시스템과 같은 자동화된 도구는 서비스 및 청구 관리 시스템을 합리화하여 유효하지 않은 청구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작업 주문 에스컬레이션 – 제품이 더 높은 서비스 수준 센터로 에스컬레이션되면 추적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이러한 센터에는 고객 방문이 없으므로 경영진이 계속 주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에 고객이 상태를 요청할 때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 경우 수동 추적은 통신 격차를 증가시켜(따라서 TAT 복구) 고객을 불만족스럽게 만듭니다.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는 서비스 프로세스 중 모든 에스컬레이션을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및 GAP 분석 – 서비스 및 수리 산업의 가장 좋은 점은 자체 성능 분석기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특정 모델의 불만 사항 및 결함을 기준으로 제품 성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제품이 가장 많이 실패하고 어떤 제품이 같은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