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달콤한 간식을 줄이는 10가지 팁

아이들은 단맛을 선호하는 선천적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당근과 사탕 사이에서 프로그램된 대로 사탕을 선택하게 됩니다. 따라서 필수 영양소가 손상되지 않도록 어린이에게 무엇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 세계 아동 영양학자들은 어린이들의 설탕 섭취 증가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높은 설탕 섭취는 어린이의 충치뿐만 아니라 한때 성인에게만 나타났던 비만, 당뇨병 및 기타 질환과도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태의 대부분은 성인기까지 이어집니다. 따라서 오늘날 어린이 영양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일반적으로 설탕은 흰색을 띠고 있으며, 수소, 탄소, 산소로 이루어진 화합물인 자당(sucrose)이라고 정확하게 알려져 있습니다. 백설탕, 흑설탕, 고과당 옥수수 시럽, 코코넛 설탕, 메이플 시럽, 꿀, 들쭉날쭉한 설탕 등 설탕이 성분 라벨에 표시되는 형태는 다양합니다. 따라서 설탕은 더 이상 명백한 설탕으로만 사용되지 않고, 예상치 못한 다양한 이름으로 많은 제품에 첨가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케첩, 소스, 빵, 비스킷 등이 있습니다.

설탕은 버리기가 어렵고 아이들은 단 것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부모는 자신의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으로 달콤한 간식을 제공하고 조부모는 달콤한 간식으로 환하게 빛나는 기쁨의 작은 묶음의 얼굴을 보고 싶은 유혹을 받습니다. 그런데 이런 간식을 아이들을 위한 건강식품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왜 설탕에 대해 그렇게 많은 소음이 있습니까?

설탕을 섭취하는 것은 나쁘지 않지만, 과도한 섭취는 아이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의 설탕 권장량은 모든 연령층에 걸쳐 기존 일일 칼로리의 10%에서 설탕을 일일 칼로리의 5% 미만으로 낮췄습니다. 이는 설탕 함량이 높은 음식과 음료를 섭취하면 비만, 심장병, 고혈압 및 대사 증후군의 위험 요인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어린이의 비만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점점 더 큰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또한, 설탕은 “먹기에는 좋다”일지 모르지만 “치아에 좋지 않다”. 설탕은 충치를 일으키는 박테리아의 먹이입니다. 이 박테리아는 치아 법랑질을 긁어내는 산을 생성하여 충치를 ​​유발합니다.

설탕은 확실히 아이들에게 영양가 있는 음식이 아닙니다. 어린이를 위한 좋은 영양에는 시리얼 곡물, 살코기, 계란, 생선, 달, 콩, 견과류, 우유 및 유제품과 건강한 지방이 식단에 균형있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일, 말린 과일, 우유에서 발견되는 자연 발생 설탕을 피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정제된 설탕과 기타 형태의 설탕은 피해야 합니다.

따라서 자녀의 설탕 섭취가 걱정된다면, 설탕 섭취를 제한하기 위해 우리가 제안하는 조언을 기록해 두십시오.

보상으로 과자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부모가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으로 과자나 음식을 제공하면 아이는 보상으로 주어진 음식이 다른 음식보다 낫다고 믿거나 배우기 시작합니다. 이는 과자가 중요하다는 사고방식의 기초를 마련합니다. 아이들에게 감사한 말과 위로의 포옹으로 보상하거나, 스티커와 같은 음식이 아닌 물건을 주어 아이들이 특별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설탕 함유 음료 제한: 포장된 과일 주스, 스포츠 음료, 에너지 음료, 향이 첨가된 우유, 탄산 음료 등은 설탕 함량이 높으므로 전체 과일, 집에서 설탕을 최소화하고 만든 과일 밀크셰이크, 코코넛 워터, 버터밀크, 우유로 대체해야 합니다. 등.
간식은 “매일 음식”이 아닌 “간식”으로 제공하십시오. 달콤한 간식은 가끔씩 또는 특별한 경우에 좋습니다. 이는 어린이의 일상적인 식습관에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