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Tiktok 인플루언서 마케팅

월간 활성 사용자 수 5억 명을 자랑하는 글로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틱톡. 플랫폼의 콘텐츠 형식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사용자는 배경 음악에 맞춰 15~30초 길이의 짧은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TikTok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급부상하면서 이 플랫폼은 Instagram과 같은 앱과 같은 수준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앱의 사용자 기반은 TikTok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잠재력을 탐구하려는 기업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콘텐츠 아이디어 측면에서 다양해졌습니다 오늘룩.

립싱크 및 더빙
인기 있는 음악 단편을 다룬 댄스 동영상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노래
듀엣
귀여운 애완동물
노래, 음악 및 예술 활동
또한 사람들은 플랫폼 형식에 맞는 음악에 맞춰 그림, 요리 등의 활동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반응’ 기능을 통해 다른 사용자가 업로드한 동영상에 반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확장을 통해 TikTok이 콘텐츠 제작자를 플랫폼에 초대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잠재력을 강화하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인도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인도에서 TikTok의 입지는 1억 1900만 건의 다운로드로 강력합니다. 이는 인도에서 TikTok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도에서 TikTok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인구통계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로 16~24세의 청중에게 성공적입니다. 두 번째로 큰 연령대는 24~30세입니다. 기본적으로 인도의 TikTok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젊은 층에게 가장 잘 작동합니다.

수백만 명의 충성스러운 추종자를 보유한 많은 제작자가 있습니다. 이들은 청중이 모든 비즈니스의 잠재 고객이 될 수 있는 TikTok 영향력 있는 사람들입니다. 따라서 브랜드는 다양한 창의적인 캠페인을 통해 이러한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협력할 수 있습니다. 콘테스트와 챌린지는 TikTok에서 가장 큰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브랜드 콘텐츠를 제작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도 높일 수 있는 훌륭한 기회가 됩니다. TikTok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은 인플루언서가 영상을 촬영하는 동안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통합의 형태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중단 없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에 광고가 없다는 것입니다. TikTok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TikTok에서 브랜드를 홍보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이상적인 옵션인 것 같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TikTok은 사용자 기반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